본문 바로가기
IT

아이패드 애플펜슬 호버링 구형 모델 지원 여부

by 와토제이 2022. 10. 24.

아이패드 애플펜슬 호버링 구형 모델 지원 여부

Apple은 10월 18일 새로운 iPad Pro 라인업을 출시하여 모양은 유지하면서도 많은 새로운 기능을 추가했습니다. 새로운 11형 및 12.9형 iPad Pro는 은색과 스페이스 그레이 색상으로 제공되며 128GB, 256GB, 512GB, 1TB 및 2TB의 저장 옵션과 16GB RAM이 있습니다. 따라서 모든 흥미로운 기능 중에서 Apple Pencil의 새로운 호버 기능이 상당히 주목할 만합니다. 따라서 Apple Pencil의 "호버링"이 무엇이며 어떻게 작동하는지 알아보겠습니다.

애플 펜슬 호버란?

2세대 Apple Pencil의 호버 모드는 새로운 차원의 화면 상호 작용을 제공합니다. Apple에 따르면 M2 칩 이 탑재된 새로운 iPad Pro는 이제 Apple Pencil이 화면 위 최대 12mm일 때 감지할 수 있습니다.

즉, Apple Pencil이 가까이 있을 때 iPad Pro의 화면이 자동으로 감지합니다. 게다가, 실제로 무엇이든 그리기 전에 마크의 미리보기를 생성합니다. 흥미롭죠? 어떤 이점이 있는지 간단하게 설명하겠습니다!

M2 iPad Pro에서 Apple Pencil 호버는 어떻게 작동합니까?

iPad Pro 사용자는 종종 정확한 입력을 위해 2세대 Apple Pencil을 사용합니다. 따라서 Apple은 이제 Apple Pencil 호버 기능으로 사용자 경험을 향상했습니다. 정확도 향상을 위해 화면에 표시하기 전에 표시를 미리 볼 수 있습니다. 따라서 아티스트와 그래픽 디자이너는 미리 브러시 스트로크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

또한 타사 개발자는 고유한 표시 및 그리기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이 새로운 기능에 대해 iPad 앱을 업그레이드할 수 있습니다. 현재 기본 Apple 앱은 고급 iPadOS 16 덕분에 호버 커서를 지원합니다. 따라서 위치를 넣기 전에 위치를 변경하는 등의 변경 작업을 수행할 수 있으며 마우스를 가져가면 텍스트 상자가 확장됩니다. 다음은 Apple이 말한 내용입니다.

" 새로운 iPad Pro 및 iPadOS 16으로 구동되는 Apple Pencil(2세대)로 마우스를 가져가면 사용자가 화면과 상호 작용할 수 있는 완전히 새로운 차원을 제공합니다. Apple Pencil은 이제 디스플레이에서 최대 12mm까지 감지되어 사용자가 마크를 표시하기 전에 미리 볼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사용자는 훨씬 더 정밀하게 스케치하고 그림을 그릴 수 있으며 Apple Pencil로 하는 모든 작업이 훨씬 수월해집니다. 예를 들어 Scribble을 사용하면 연필이 화면에 가까워지면 텍스트 필드가 자동으로 확장되고 필기가 텍스트로 훨씬 빠르게 변환됩니다. 타사 앱도 이 새로운 기능을 활용하여 완전히 새로운 마킹 및 그리기 경험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애플

이제 Apple Pencil을 사용하면 훨씬 더 정확하고 쉽게 그림을 그리고 만들 수 있습니다. 공식 비디오에서 Apple은 iPad Pro Apple Pencil 호버가 Scribble과 어떻게 상호 작용하는지 보여주었습니다. 필기를 텍스트로 훨씬 빠르게 변환하고 연필이 화면에 가까워지면 텍스트 상자가 확장됩니다.

 

Q. Apple Pencil을 호버링 하면 구형 iPad에서도 작동합니까?

불행하게도! 이 새로운 기능을 사용하려면 iPadOS 16, M2 칩이 탑재된 iPad, 2세대 Apple Pencil이 필요합니다. 따라서 원래 Apple Pencil이 있는 이전 iPad 모델에서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

결론

강력한 iPadOS 16이 탑재된 새로운 M2 프로세서에는 새로운 기능이 가득합니다. 그래픽 성능이 35% 향상됩니다. 또한 ProRes 비디오를 3배 빠르게 트랜스 코딩할 수 있습니다. 또한 M2의 100 Gbps 통합 메모리 대역폭과 16 코어 Neural Engine은 각각 40% 및 50% 더 빠릅니다.

Apple은 이미 온라인 주문을 받기 시작했으며 10월 26일부터 M2 iPad Pro를 소매점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나는 직접 경험을 얻을 때까지 기다릴 수 없습니다. 당신은 어때요? 얼마나 신이 났는지 알려주세요! 그때까지 더 많은 것을 탐색하십시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