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성파워텍의 파트너 기업과 기술력
보성파워텍은 한국의 전력 기자재 전문 회사입니다. 주로 한전에 철탑을 포함한 전력설비 및 송배전 전력 기자재를 공급합니다. 또한, 한수원 등 발전 회사에서는 발전소 플랜트 자재를 공급하고 있습니다.
보성파워텍은 한국의 충북 충주에 본사 및 1,2,3공장이 있으며, 전남 나주 에너지벨리에 공장을 추가로 신설하여 운영하고 있습니다.
태양광발전소에 연계되는 ESS 올인원 신제품을 출시했으며 신재생 사업 x분야를 더욱 확대할 계획을 하고 있다고 합니다.
한국의 한전 및 발전소들뿐만 아니라 필리핀 배전 승압 ODA 사업에 선정되어 사업도 진행하며 필리핀의 전력기관인 NEA, DOE 등 배전회사들과의 협업을 통해 인프라 구축을 넓혀 왔습니다.
여기서 보성파워텍은 파견 나간 국가의 문제점, 개선사항 등 많은 정보를 학습하며 향후 해외 전력사업을 추진하는데 필요한 데이터를 구축하고 있습니다.
그동안 다져온 노하우를 바탕으로 앞으로 미얀마와 필리핀 등 동남아 및 개발도상국을 집중적으로 전력사업을 추진할 계획을 하고 있습니다.
한 국가를 대표하는 큰 공기업들과 보성파워텍이 협업이 가능할 수 있었던 이유는 무엇일까요?
문제를 인지하고 솔루션을 찾아가는 협업에 있습니다. 단순히 보성파워택은 제품을 개발하여 납품에 끝나지 않고 문제를 개선하는 자세로 파트너기업들과 협업을 하기 때문이 아닐까 싶습니다.
이로써 보성파워택은 국내 기업을 넘어 해외에 진출을 계획하고 있습니다. 해외에 플랜트 구축과 솔루션이 필요한 기업이 있다면 보성파워텍은 어떨까요?